구글 애드 센스 수익 기부 현황

바이블 프로젝트란 곳에 $100 기부하였습니다. 


https://bibleproject.com/



기부는 한 곳에 집중적으로 하지 않고 여러 군데 돌아가면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예전에 한 번 후원 한 적이 있는 바이블 프로젝트 단체에 했습니다. 제가 여기서 만든 앱을 자주 사용하는데 괜찮아서 또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GitHub에 무료 코딩 교육 관련 오픈소스 프로젝트에도 매 달 꾸준히 후원하고 있습니다.

노숙인들 무료 급식소에도 후원하고, 지금은 안하지만 큰 후원단체들도 여러 군데 후원했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공개를 하면 안되는 것 같네요. 블로그 광고 수익보다 훨씬 더 많은 금액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기부는 거의 15년 째 하는 것 같네요. 기부를 자랑하려고 쓴 글은 아닙니다요. 그냥 있는 그대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제가 요즘 IT 말고 다른 일을 하고 있어서 블로그를 거의 방치하고 있네요 ㅎㅎ 

암튼 이상입니다. 

- The End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