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life_20210213] 근황 + 드럼연습곡( 5 Seconds of Summer - Youngblood )
"Youngblood" by "5 Seconds of Summer"
코로나가 기승을 부릴 때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거의 1년이 지났는데도 코로나는 그대로네요.
이제 블로그 방문 수가 만 명이 넘었습니다. 하루 평균 20 ~ 30명 정도 들어오네요. ㅎㅎ
목표는 앞으로 5년 안에 현재 방문자 수 * 100 입니다. 하루 평균 2000 ~ 3000명 가자!!!
요즘 독서, 음악감상, 영화감상을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영화는 오래 전에 봤던 영화들을 다시 보면서 과거의 저와 현재의 저를 비교하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이 지나도 그때 느낌, 감성이 그대로인 부분도 있고 또 새롭게 이해하고 느낀 부분도 있습니다.
1-2월에 읽은 책은 "네루다의 우편배달부", "수레바퀴 아래서", "데미안", "길 위에 빈센트" 입니다. 코로나로 여행을 못가지만 기행문을 읽으면서 여행 중입니다.
음악은 조금 다양한 장르를 들으면서 음악의 전체적인 이해력을 높이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 외 :
- 드럼 롤(roll) 연습중
- 코로나로 살이 5kg 쪄서 빼려고 노력 중입니다.
- 3년 차 엔지니어입니다. 배워야 할 것들과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네요.
- Stackoverflow에서 review, edit, triage 활동을 다시 하고 있습니다. 스택오버플로우 가입한지 2년 4개월 정도 되었는데 금메달 6, 은메달 20, 동메달 52개 보유 중입니다. 제가 한 번 꽂히면 푹 파고 드는 덕질매니아입니다. 평판은 2년 4개월만에 Top 20% 안에 듭니다. 80 대 20 법칙에 따라 상위 20프로면 뭐다? (파레토 내 맘대로 적용하기)
2021년에 저를 기다리는 새로운 일들로 설렙니다. 가즈아!!!
Comments
Post a Comment